제목 올 여름,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 주목
작성자 김연수
작성일자 2011-04-15
조회수 2239
 
 
올 여름,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 주목
 
패션저널 생활/문화
2010-07-07
 
여름이면 항상 사랑 받는 아이템으로 `마린 룩이 꼽히고 있으며, 대표적인 마린룩인 블루&화이트스트라이프가 매니쉬하면서 사랑스러운 두 가지 효과를 주기 때문이다. 이와 더불어 올해에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를 착용한 셀러브리티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.
얼마 전 앨범을 마무리한 비는 “널 붙잡을 노래” 에서는 강렬한 남자를 보여줬다면 후속 곡인 “Hip Song”에서는 슈퍼맨, 베트맨 등 맨 시리즈 캐릭터를 보여주며, 남자답지만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.

또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U-KISS의 동호는 [NII]의 호랑이 캐릭터 티셔츠로 귀여움을 더했으며, “무한도전”으로 예능감을 살린 "하하"는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m-holiday 캐릭터 티셔츠를 착용해 이런 캐릭터 열풍에 바람을 더했다.

그 중 가장 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얼마 전 “1박 2일” 이승기와 “볼수록 애교만점”의 최여진, 김영광이 착용해 이슈가 된 티셔츠로 바로 [정크푸드]라는 브랜드이다.

정크푸드 캐릭터 티셔츠
정크푸드 캐릭터 티셔츠
정크푸드는 LA에 본사를 둔 ㈜중원에프엔디가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. 패리스힐튼, 브리티니 스피어스, 제시카 알바, 린제이 로한 등 해외 셀러브리티가 즐겨 입는 티셔츠 중 하나로 아메리칸 팝 문화를 기반으로 한 라이센스 그래픽과 복고풍의 영향을 받은 미적 감각을 통해 정크 푸드 만의 디자인으로 새로운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 주고 있다.
정크푸드는 스머프 위주로 다양하면서도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며, 국내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빈티지 컬러를 가지고 있다. 어떤 데님이라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며, 저렴한 가격대로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이지한 스타일을 즐기는 패션 피플들이 선호하고 있다.
 

[패션저널:조수연 기자]